과정상세정보

고객만족경영실전바이블 [NCS 해당]

고객만족경영실전바이블 [NCS 해당]

1개월/21차시

80,000원 > 62,370원

학습시간 1개월/21차시 수준 중급
교강사 첨삭 정원 10,000명
수료기준 (가중평균 60점 이상)
진도율 중간평가 시험 과제
80%이상 30% 반영 70% 반영 -
학습방법
바우처

※ 진도율 80%이상 수강 시 이수 완료

※ 중간평가, 시험, 과제는 과정 이수 여부에 영향을 미치지 않음 (단, NCS코드 취득 희망 학습자는 모든 수료조건 충족 필요)

※ 학습기간 1달 + 무료 추가복습기간 1년 제공

● 학습시작일 : 선택일 없음 학습일선택학습일 선택


NCS코드

02010302 / 경영·회계·사무 > 기획사무 > 마케팅 > 고객관리

과정소개

본 과정은 접점 서비스 뿐만 아니라 기업의 모든 프로세스의 영역을 알 수 있고 CS가 전사적 경영혁신이므로 전사적으로 CS마인드를 형성 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리고 CS 담당자는 CS기획역량, CS전략수립 등 고객만족경영 전문가로 성장 할 수 있게 도와 줍니다. 


학습대상

'- 실질적인 서비스 능력을 향상 시키고자 하는 임직원

- 서비스를 제공하고 서비스 인재를 양성하고자 하는 개인과 조직

학습목표

- 접점 서비스 뿐만 아니라 위에 제시한 진단모형을 토대로 기업의 모든 프로세스의 영역을 알 수 있습니다.

- CS가 전사적 경영혁신이므로 전사적으로 CS마인드 형성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 CS담당자는 CS기획역량, CS전략수립 등 고객만족경영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강사정보

교강사 소개

첨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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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전문가 소개

김재은

-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전략경영( 박사졸업 )
- 한국외대 통역번영대 번역과(한영과)( 석사졸업 )
총 경력 : 18년 9개월
- 산업정책연구원 상임연구위원(현재) ( 18 년 5 개월 )
- 서울과학종합대학원 대학 산학교수 ( 4 년 6 개월 )
- 성신여자대학교 비전임 교원 ( 1 년 10 개월 )

학습목차

회차 내용
1회차 변화의 물결-모든 혁신과 개선의 시작 고객만족
2회차 감성'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 잡아라
3회차 내부 고객이 더 중요한 고객이다
4회차 로열티 고객을 확보하라
5회차 고객 만족이란 무엇인가?
6회차 고객만족에서 무엇이 중요한가?
7회차 변화를 넘어 혁신으로
8회차 고객만족도 조사(CSI) 어떻게 기획하나
9회차 고객만족도 조사(CSI) 어떻게 활용하나
10회차 고객만족 추진 체계를 어려워 마라
11회차 고객만족(CS) 비전/전략/서비스상 만들기
12회차 고객만족(CS) 리더십 구축하기
13회차 고객만족 전략 실행력 강화를 위한 워크샵 따라하기(개요)
14회차 고객만족 전략 실행력 강화를 위한 워크샵 따라하기(실습)
15회차 고객의 소리(VOC) 제대로 듣기
16회차 고객과 관계 형성하기 (CRM)
17회차 고객 접점 서비스 향상하기 (서비스 블루 프린트)
18회차 고객만족(CS) 교육체계 구축하기
19회차 고객만족(CS) 평가체계 구축하기
20회차 고객만족 경영 실전 바이블 총정리

교재/교구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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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후기

과목 평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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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증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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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험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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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험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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