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상세정보

온택트 시대! 고객만족 e-비즈니스로 무장하라!

학습시간 1개월/30H13 수준 입문
교강사 신동주 / 이승훈 / 김나영 / 김진국 정원 3,000명
수료기준 (가중평균 60점 이상)
진도율 중간평가 시험 과제
80%이상 30% 반영 70% 반영 -
학습방법
일반과정

※ 학습기간 1달 + 무료 추가복습기간 1년 제공

● 학습시작일 : 선택일 없음 학습일선택학습일 선택


NCS코드

10030102 / 영업판매 > 판매 > e-비지니스 > 전자상거래

과정소개

'1. 코로나 시대의 e-비즈니스 및 온라인 고객서비스에 대해 학습한다. 
2. e-비즈니스의 마케팅 정략 및 기술 동향 파악, 온라인 고객 클레임 처리에 대해 학습한다.  

학습대상

'- 전자상거래 담당자
- 판매 담당 임직원

학습목표

'1. 코로나 시대의 e-비즈니스 및 온라인 고객서비스에 대해 학습한다. 
2. e-비즈니스의 마케팅 정략 및 기술 동향 파악, 온라인 고객 클레임 처리에 대해 학습한다.  

강사정보

교강사 소개

신동주
- 선문대학교 산업공학과( 학사졸업 )
- 성균관대학교 경영학( 석사졸업 ) 총 경력 : 11년 0개월
- 주식회사 제이티 ( 4 년 )
- (주)세이퍼존 ( 1 년 9 개월 )
- (주)인젠 ( 1 년 4 개월 )
- 엘에스글로벌인코퍼레이티드(주) ( 2 년 2 개월 )
- 에이원엔지니어링코리아(유) ( 1 년 8 개월 )
이승훈
- Florida International Universi 상경 MBA 석사( 석사졸업 )
총 경력 : 9년 1개월
- Komit Consulting 전략영업과장 ( 1 년 11 개월 )
- (주)Speedchip 전략영업과장 ( 2 년 11 개월 )
- KM International 실장 ( 5 년 1 개월 )
김나영
- 동서대학교 국제관광학과( 학사졸업 )
총 경력 : 4년 1개월
- 토요타동일모터스㈜ ( 4 년 1 개월 )
김진국
- 아주대학교 경영학과( 석사졸업 )
총 경력 : 7년 11개월
- ㈜TPC CS영업부 마케팅, 고객상담 ( 5 년 9 개월 )
- ㈜지피아이 전략연구소 ( 10 개월 )
- JKR 경영연구소 대표 ( 2 년 1 개월 )
- (주)PPC CS 영업본부 ( 5 년 9 개월 )
- 바하마브리즈아시아 대표이사 ( 1 년 10 개월 )

내용전문가 소개

한동욱
- 한국과학기술원(KAIST) 경영공학전공( 박사졸업 )
총 경력 : 15년 6개월
- 전주대학교 스마트미디어학과 교수 ( 15 년 6 개월 )
- 4차산업혁명혁신선도대학사업단장 ( 1 년 3 개월 )
- K-MOOC 사업 ( 1 년 1 개월 )

학습목차

회차 내용
1회차 온택트 서비스를 위한 e-비즈니스 시장분석
2회차 e-비즈니스 & 고객서비스의 첫걸음, 고객 요구사항 분석
3회차 나를 알고 적을 알면 백전백승!
4회차 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1
5회차 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2
6회차 e-비즈니스 상품개발 전략 수립하기
7회차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1
8회차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2
9회차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3
10회차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시스템 관리하기
11회차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상품 관리하기
12회차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사이트 유지보수 하기
13회차 e-비즈니스 고객만족의 핵심 : 주문처리하기
14회차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배송관리하기
15회차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교환/반품관리하기
16회차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판매정보 관리하기
17회차 고객 DB 관리와 e-비즈니스
18회차 e-비즈니스에서의 고객 등급관리
19회차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1
20회차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2
21회차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3
22회차 판매후기 관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23회차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24회차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1
25회차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2
26회차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3
27회차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4
28회차 e-비즈니스의 콘텐츠 전략을 수립하라
29회차 e-비즈니스의 마케팅 실행의 핵심 기법
30회차 뉴미디어 마케팅과 e-비즈니스

교재/교구정보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수강후기

과목 평점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자격증 소개

-

시험일정

-

시험정보

-

▶ 학습 시작일을 선택해주세요
2024-07-14 이전 및 주말, 공휴일 선택 불가 X

2024 평생교육바우처 공고 알림 신청!

x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로 [2024 평생교육바우처 신청 공고]를 가장 먼저 알려드립니다.

이름
연락처 -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
· 수집항목 : 성명, 휴대폰번호
· 이용목적 : 2024 평생교육바우처 공고 알림 신청 발송
· 입력해주신 개인정보는 정보주체자의 서비스 해제 요청 시 즉시 파기됩니다
· 개인정보 제공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를 거부할 경우 2024 평생교육바우처 공고 알림 신청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없습니다.
· 수집된 개인정보는 위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제 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